뮤직카우노트

케이팝부터 최신 음악 트렌드까지, 음악투자의 모든 것

신곡 발매

[TWO TRACKS PROJECT] 조동희 – 거울 속의 사람

[TWO TRACKS PROJECT] 조동희 – 거울 속의 사람
투트랙 프로젝트(TWO TRACKS PROJECT)는 하나의 노래를 두 명의 가수가 각자의 감성을 담아 두 개의 음원으로 발매하는, 뮤직카우와 최소우주가 함께하는 프로젝트입니다.

투트랙 프로젝트 시즌 2 마지막 곡 ‘거울 속의 사람’ Track B가 12월 20일 공개되었습니다. TRACK A에는 4인조 밴드 너드커넥션의 보컬 서영주가 참여해 사랑의 경험을 통해 한 걸음 성장한 청춘을 표현했는데요. 이번 Track B에서는 조동희의 부드러운 보이스로 돌이킬 수 없는 것들에 대한 애틋함과 경험을 통해 성장하는 모습을 담았습니다.

 

“‘거울 속의 사람’은 자조적인 가사와 한번 들으면 계속 귓가에 맴도는 멜로디가 특징이에요.
지나간 관계와 돌이킬 수 없는 것들에 대한 애틋함과 함께,경험을 통한 성장을 표현하고자 했어요.”

– 조동희 인터뷰 중

 

조동희 작사, 조동익 작곡의 투트랙 프로젝트는 하나의 노래를 두 명의 가수가 각자의 감성을 담아 두 개의 음원으로 발매하는 프로젝트로, 그 마지막 주자로 작사가 조동희가 직접 가창에 참여해 의미를 더했습니다. 마지막 곡 ‘거울 속의 사람’은 지나간 관계에 대한 그리움과 그 경험을 통한 성장을 풀어낸 자조적 시각의 노래로 시적인 가사와 한번 들으면 계속 귓가에 맴도는 아름다운 멜로디가 특징인데요.

트랙A를 부른 서영주의 느낌과는 또 다른, 더 이상 닿을 수 없는 과거에 대한 막연한 그리움과 자조적 사유의 시간을 특유의 담담한 목소리로 담고 있어요. 여기에 명불허전 장필순의 북유럽의 숲에서 불어오는 듯한 코러스가 어우러져 서영주와 조동희. 두 버전을 비교하며 들어보는 것도 투 트랙 프로젝트의 감상포인트가 될 것입니다.
  


조동희의 따뜻한 목소리로 지난 날을 후회하고 멀어져 버린 인연을 그리워하는 사람들에게 담담한 위로를 전한는 투트랙 프로젝트 시즌 2 마지막 곡, ‘거울 속의 사람’, 지금 바로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만나 보세요.
 


조동희 – 거울 속의 사람

TWO TRACK PROJECT SEASON 2

하나의 노래, 두 가지 버전으로
시각에 따라 달라지는 삶의 양면성을 표현한
투트랙 프로젝트, 그동안 많은 사랑 주셔서 감사합니다.

 

 


투자 전 설명 청취 및 상품설명서·약관 필독ㅣ예금자보호법상 보호상품 아님ㅣ보유일수에 따라 매월 정산되는 저작권료와 별개로 가격 변동에 따른 원금손실(0-100%) 발생 가능 및 투자자 귀속 ㅣ마켓매매방법 : 다자 간 상대매매 ㅣ 마켓거래 수수료율 : 1주당 1.0%, 5주 이상 구매 주문 시 0.8% ㅣ 1인당 연간 투자 한도 : 일반투자자 1천만원, 소득적격투자자 3천만원, 전문투자자 제한없음 ㅣ 투자자 1인당 1일 매매회전율 100% 이하로 제한 ㅣ 과거의 저작권료 수익 및 운용 실적이 미래의 수익을 보장하지 않음 ㅣ 본 내용은 광고이며, 투자권유에 해당하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