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카우노트

케이팝부터 최신 음악 트렌드까지, 음악투자의 모든 것

신곡 발매

[Original] 남규리 – ‘HALO’ 발매

[Original] 남규리 – ‘HALO’ 발매

 

서로에게 후광이 되어 함께 밝은 세상으로 나가자는 특별한 의미를 담은
반짝이는 신곡으로 13년 만에 돌아온 남규리,
그녀의 새 싱글 ‘HALO’(헤일로)를 소개합니다.

 

 

가수 남규리는 2006년 걸그룹 씨야(남규리, 김연지, 이보람)로 데뷔한 후 1집 앨범 ‘더 퍼스트 마인드’를 시작으로 ‘여인의 향기’, ‘구두’, ‘사랑의 인사’ 등을 발매하며 독보적인 외모와 가창력이 돋보이는 국내 최고 가수로 자리매김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았어요. 이후 가수에서 연기자로 전향하여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꾸준히 얼굴을 비추며 ‘배우 남규리’로서의 입지를 굳혀 왔는데요. 사실 그녀는 연기 활동을 하면서도 OST 가창에 참여하는 등 음악 활동 역시 놓지 않았다고 해요. 2024년 2월 22일, 13년 만에 자신만의 색으로 물들여 새로운 음악을 가지고 돌아온 남규리의 첫 디지털 싱글 ‘HALO’를 만나 볼까요?

 

“‘HALO’는 제가 13년만에 발매하는 싱글 앨범입니다.
이 노래가 여러분들의 마음에 따뜻하고 밝은 세상의 ‘HALO’가 되어드릴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 남규리 인터뷰 중


남규리 – HALO Live Clip Teaser

이번 신곡 ‘HALO’는 누디스코에 뉴웨이브 요소를 접목시킨 미디엄 템포의 팝 곡으로, 남규리가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해 더욱 기대감을 모으고 있어요. 음악을 들어보시면 기존과는 완전히 다른 새로운 스타일인 동시에 남규리 특유의 감성이 묻어나 익숙하면서도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특히나 팬들을 향한 마음이 담뿍 담긴 가사에는 누구보다 본인의 음악을 기다렸을 팬들을 위해 오랜만에 무대를 향해 준비하는 그녀의 새로운 다짐 그리고 고민, 걱정과 설렘 속에 다시 팬들을 만날 기대와 희망의 메시지를 담았어요. 팬들과 서로 후광이 되어 함께 밝은 세상으로 나가자는 특별한 의미가 담긴 노랫말이 오랜 시간 기다려온 팬들뿐만 아니라 새로운 시작을 앞둔 모든 이들의 마음을 감싸 줄 듯합니다.

 

지난 2020년 2월,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3’에 씨야가 완전체로 출연해 히트곡 메들리를 선보이면서 과거 히트곡이 음원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역주행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특히 방송에서 ‘슈가송’으로 선보인 정규 2집 타이틀곡 ‘사랑의 인사’는 엘가의 동명 곡 클래식 선율을 샘플링한 노래로, 발매 당시에도 장기간 정상을 차지하며 인기를 끌었어요. 13년 전 인기를 얻었던 이 곡이 방송 이후 여러 음원 차트에서 선방하며 2020년 3월 8일에는 인기가요에서 10위, 3월 15일에는 9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고, 이후 상반기 가온 차트 100위 안에도 진출했어요. 각자의 길을 걷던 세 멤버가 방송을 통해 10년 만에 완전체로 보여준 감동적인 무대로 그 시절 씨야의 노래들이 다시 한번 주목을 받게 되는 순간이었어요. 그때 그 감성을 소환하는 씨야의 곡들은 뮤직카우에서도 만나볼 수 있어요.

 

문화와 금융간 선순환을 통해 건강한 창작 생태계 조성에 나서고 있는 뮤직카우는 그간 레이블 최소우주의 ‘투트랙’ 프로젝트 및 프로듀서 조규만의 ‘리프레시21’ 프로젝트 등에 참여해 음원 제작을 지원한 바 있는데요. 이번 남규리의 디지털 싱글 제작을 시작으로, 앞으로 아티스트를 밀접하게 지원할 수 있는 문을 넓힐 계획이에요. >>> 뮤직카우의 음악 생태계 지원 프로젝트 바로가기

 


모두에게 공감과 위로, 기쁨이 되는 음악이 되길 바란다는 남규리.
그녀가 13년 만에 선보이는 디지털 싱글 ‘HALO‘를
지금 바로 음원사이트에서 스트리밍하세요.🎧

 

 


투자 전 설명 청취 및 상품설명서·약관 필독ㅣ예금자보호법상 보호상품 아님ㅣ보유일수에 따라 매월 정산되는 저작권료와 별개로 가격 변동에 따른 원금손실(0-100%) 발생 가능 및 투자자 귀속 ㅣ마켓매매방법 : 다자 간 상대매매 ㅣ 마켓거래 수수료율 : 1주당 1.0%, 5주 이상 구매 주문 시 0.8% ㅣ 1인당 연간 투자 한도 : 일반투자자 1천만원, 소득적격투자자 3천만원, 전문투자자 제한없음 ㅣ 투자자 1인당 1일 매매회전율 100% 이하로 제한 ㅣ 과거의 저작권료 수익 및 운용 실적이 미래의 수익을 보장하지 않음 ㅣ 본 내용은 광고이며, 투자권유에 해당하지 않음 | 뮤직카우 준법감시인 심사필 제2024-0068호(2024.02.21~2025.02.20)